0911
난라브
이것저것 많이 먹었네요~넘었을 수 있어요ㅋㅋㅋㅋ캬캬이제 쉽니다~~오늘 푹잘게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오 잘먹었네!! 언니가 크림을 좋아하는지 첨알았넹ㅋㅋㅋ
오~~~~~너무 맛나겠다!! 다 먹음직스럽다!!👍 금요일엔 다들 무겁게 먹었구만^^
ㅋㅋㅋ불금을 즐겨야핼~~~
나도 친구들이랑 파스타랑 리조또 둘 다 시키게 되면, 보통 파스타는 크림이나 로제소스로, 리조또는 토마토나 간장소스로 시키는 거 같아.ㅋㅋㅋㅋ뭐랄까... 면요리는 이왕 밥보다 서양스러운 거 좀 더 꾸덕하고 느끼했으면 싶달까!한 주 고생했으니 저녁에 맛있는 거 잘 먹었다~ㅎㅎ주말 잘 보내!🙆
맞지맞지ㅋㅋㅋㅋㅋ서양식 먹으러가면 크림은 꼭 시켜! 너무 좋아하기도 하곻ㅎㅎ수고했어~~
9월11일(금) 일기
9월 인바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오 잘먹었네!! 언니가 크림을 좋아하는지 첨알았넹ㅋㅋㅋ
오~~~~~너무 맛나겠다!! 다 먹음직스럽다!!👍 금요일엔 다들 무겁게 먹었구만^^
ㅋㅋㅋ불금을 즐겨야핼~~~
나도 친구들이랑 파스타랑 리조또 둘 다 시키게 되면, 보통 파스타는 크림이나 로제소스로, 리조또는 토마토나 간장소스로 시키는 거 같아.ㅋㅋㅋㅋ
뭐랄까... 면요리는 이왕 밥보다 서양스러운 거 좀 더 꾸덕하고 느끼했으면 싶달까!
한 주 고생했으니 저녁에 맛있는 거 잘 먹었다~ㅎㅎ
주말 잘 보내!🙆
맞지맞지ㅋㅋㅋㅋㅋ서양식 먹으러가면 크림은 꼭 시켜! 너무 좋아하기도 하곻ㅎㅎ수고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