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잘 먹고있습니다. 확실히
꾸준히 잘 먹고있습니다. 확실히 현미밥이 개인적으론 좋은거같아요. 다만 양이 좀 작다는 느낌? 그래도 포만감은 적당히 있어서 괜찮은거같아요 꾸준히 먹다보니 다이어트에 도움되는게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자주 구매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