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먹어보는 제품인데요 사실 전 아
처음 먹어보는 제품인데요
사실 전 아직 못 먹어봤어요
그런데 저의 아들이 먹더니 진짜 맛있네^^
일반 초코파이보다도 맛있다고 하네요~
민감하고 예민한 아들이 맛있다고 하면 무조건 맛있는거죠~~
아들이 계속 구매해달라고 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