콥과 리코타 먹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콥과 리코타 먹어봤습니다. 전체적으로 양은 약~간 적은 감은 있으나 괜찮습니다. 콥샐러드 먹을 때에 소스가 양이 너무 적었어요. 소스가 조금만 더 들어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라코타는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소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