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사나워요 중량 좀만 더 주시
가격 사나워요 중량 좀만 더 주시면 ㅋ 맛 좋아요 칼로리 아주 좋아요
^^ 배가 고픈 저녁늦은시간에 아주 딱입니다. 가격이 넘 사납지만 그래도 또 주문할려고요 ㅎㅎㅎ
참고로 구워진거라서 조금 날카로울수 있고 입안에 상처가 날수도 있어요 저는 커피와 같이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