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신 현미볼 든든한 아침으로 딱✌🏻
오늘 아침도 바쁘게 준비할 필요없이 간단하게 냉동실에서 꺼내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은 닭신 현미볼 맛도있고 포만감도 있어서 아침 든든하게 시작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