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2~23,월~화,간단455~456일차.



어제도,오늘도 단식을 길게는 못했지만 꾸준히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하고 있습니다ㅎ
오늘은 저녁을 5시에먹고 야식으로 8시에 같은 병실 사람들과 굽네 치킨을 또 시켜먹었네요ㅎㅎ
그래서 내일은 단식시간이 더 짧을듯요ㅠ
지금은 대상포진 바이러스 약 때문에 약을 거를수가 없어서 아침도 먹고 있기 때문에 단식시간을 길게 가질수가 없네요ㅠ
모두들 건강관리 잘 하세요~^^
건강하지 않으니 다이어트도 제대로 할수가 없어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방장님 언제즘 퇴원하세요? 대상포진이랑 허리통증은 잘잡혀가고있나요??? 일단 건강히 퇴원후~~ 다이어트생각하셨음 좋겠어요~~~!!!
네ㅎㅎ
일단 내일 퇴원합니다~^^
대상포진 발진은 좋아졌지만 신경절을 타고 오는 찌르는듯한 통증은 아직도 힘드네요ᆢ
이 통증은 몇주에서 심한 사람은 몇년씩 가는 사람도 있데요
허리통증도 만성이라 완치는 어렵구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