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16기 신청합니다.

다이어트는 평생해야 하나봐요.
몇번을 뺐다쩠다 하는지...이제는 유지할수 있는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 신청합니다.
다신과 함께 하면 왠지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코로나로 집콕이라 정말 기회인 것 같아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