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차
황예지예지
오랜만에 고구마빵 만들어 먹었어요~역시 오븐에 하면 잘 안 익네요 꼭 전자레인지로 한 번 돌리고 해야할 것 같아요!고구마빵 두 개 먹으니 포만감이 오래가네요~!그래서 저녁은 생략하려구요 다들 수고하셨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먹고 싶은 거 참아가며 6.3kg이나 뺀, 그녀의 감량 팁?
꼬옥뺄꺼얌 [다이어트꿀팁] - No밀가루No설탕No오븐 다이어트고구마빵https://m.dietshin.com/sns_to_view.asp?idx=4612062[다이어트꿀팁] - No밀가루No설탕No오븐 다이어트고구마빵https://m.dietshin.com/sns_to_view.asp?idx=4612062다신 레시피에 좋은 게 많더라구요~ 참고하세요~^^
고구마 빵 맛있겠네요ㅎ
고구마빵 맛있겠네요 레시피 좀 공유해주세요 저도 만들어보게요
4월20일 식단일기임다!
76.9 내최고몸무게에요 ㅜㅜ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꼬옥뺄꺼얌 [다이어트꿀팁] - No밀가루No설탕No오븐 다이어트고구마빵
https://m.dietshin.com/sns_to_view.asp?idx=4612062[다이어트꿀팁] - No밀가루No설탕No오븐 다이어트고구마빵
https://m.dietshin.com/sns_to_view.asp?idx=4612062
다신 레시피에 좋은 게 많더라구요~ 참고하세요~^^
고구마 빵 맛있겠네요ㅎ
고구마빵 맛있겠네요 레시피 좀 공유해주세요 저도 만들어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