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곳보다 맛있네요.야채종류와 단백질함량이 조그뮈많으면 너무좋을..
다른곳보다 맛있네요.야채종류와 단백질함량이 조그뮈많으면 너무좋을듯싶어요.
하여튼 맛있게먹었네요.
매번 다른곳주문해서 먹다가 양과 질에 기만당한듯 화가났거든요.~~
여긴 재구매의사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