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진행
양배추는영안맞다.토하면서먹엇다.
점심은맛잇엇다.계란사이참치도알차게들어있다.
아보카도스무디는 바나나맛덕분에겨우먹엇다
이것도토할것같은데 양배추가너무충격이라 위안삼으며먹엇다
카카오는아침과간식에비해맛잇엇다.행복햇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