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진행
아침은 도시락
짠 거 잘 못먹는?나한테는 짜다!
먹다가 배불러서 소세지 1개 남김
점심은 초콜렛
저녁은 핫도그랑 샐러드! 핫도그 진짜 맛있다ㅜㅜ
미션은 평소에도 계단을 자주 이용해서 힘들지않았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