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맛이 납니다...ㅎㅎㅎ 근데 곤약
짜장맛이 납니다...ㅎㅎㅎ
근데 곤약면이 미끄덩해서 소스가 잘 묻지는 않아요...
그래도 소스로 내가 짜장을 먹고있구나싶고
곤약면으로 배는 부른것 같아요.
다른건 없는데 드물게 고기 씹히는 느낌이 있는건 좋아요.
곤약면은 물에 담겨있어서 헹구면 되고 소스도 그냥 부으면 되는데 뭔가 섭섭해서 전 끓는물에 잠시 소스를 담궜다가 부어먹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