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 너무 달아여 ㅠㅠ 다이어트 식
스무디 너무 달아여 ㅠㅠ
다이어트 식단인데 이렇게 달아도 되나.. ㅜㅜㅜ
단백질함량도 적어서 그냥 주스 먹느니만 못한 것같아여
도시락도 단백질 조금 들어있는거 주셔성 ..아쉽네여
카카오랑 오트밀 스무디는 그나마 단백질 있어서 그거 먹고 다른건 폐기하려구요.
집에 원래 먹던 단백질 쉐이크나 비건 빵으로 대체해서 먹을게요~
그래도 플래너는 좋은것같아욥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