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221
*이번주 목표*
매일 운동하기⭕️
온전히 먹기❌
12시 전 취침❌
57키로대 진입하기⭕️
아: 바나나1
점: 팥시루떡2/3 두유1 요거트+카카오닙스
저: 닭가슴살브리또
야: 맥주한캔 치즈계란말이
운동: 슬림한팔&플랭크 10일차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오흣~! 진입성공 축하드려요~~!!!👏👏👏
오늘도 활기찬하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