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07일( 점심식사 446kcal)




찹싸루니는 사랑입니다♥
완전 진하구 씁쓸한 녹차 맛 취저에용:)
두개 시키길 잘했오:D
| [망넛이네] 녹차 찹싸루니 (1개, 85g) | 235kcal |
| 카카오닙스 (1티스푼, 5g) | 26kcal |
| 아몬드 (3개, 3g) | 21kcal |
| 호두 (3알, 12g) | 78kcal |
| [매일] 매일바이오 플레인 저지방 (1회, 50g) | 30kcal |
| [다신샵] 찐한 그릭요거트 (1회, 50g) | 56kcal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