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차] 12.07.Sat (✔5-❌2)
![7일차] 12.07.Sat (✔5-❌2)](https://data.0app0.com/diet/Board/4467/wm_4466707_1576508159_1.jpg)
☘이번주 목표
- 복근, 애플힙, 밴드 미션✔
- 천천히 식사하기✔
- 과자,라면 안먹기✔
- 과.폭식 안하기.✔
- 1.25 킬로 감량 (0.1남음)
🍱아침 am09:00
- 찐계란 2개, 데친브로콜리, 사과, 카누
🍱점심 pm01:00
- 찹쌀탕수육 小 1/2, 짬뽕2/5, 짜장1/2, 양파
🍳간식 pm03:00
- 옥수수빵 큰거 반개, 카누
🍱저녁 pm06:00
- 밥 1공기, 돼지고기 볶음 조금, 김장김치 많이
☕간식 pm07:50
- 카누
👟운동
- 복근 8일차, 애플힙 8일차
- 밴드 30×2, 레그레이즈 25×4
- 실내자전거 1시간
🔸️공체 58.1 (-1.15)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와.. 저도 이날 꿔바로우 먹었는뎅..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