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5일 다이어트 일기


아직 야식과 운동은 전입니다. (약간의 변화소지가 있다는 말이에요.^^) 오늘은 뭔가 많다많다 싶어요. 먹은것도... 그렇고 운동량도 그렇고... 오늘은 타이밍상 필히 무산소를 해야하는 날이기에.... 일 끝내놓고 집중해서.... 잘 해보겠습니다. ^^
모두들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줌바둘리짱 ^^ 힘들었네요 ㅋㅋ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