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관리 하면서 단거 땡길때가 많은데
식단관리 하면서 단거 땡길때가 많은데 저에겐 단백할시간 블랙이 초코바 대용으로 딱 좋더라구요 다이어트식을진행하고 있어서 단 건 엄청 달게 느껴지고 짠 건 너무 짠데 블랙 먹으면 적당한 달달함이 느껴져서 죄책감 없이 잘 먹게 되어서 이번엔 쟁이느라 아예 두박스 시켰어요 쟁였더니 하루 한 개만 먹도록 참는 것도 또다른 고문이긴 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