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어요 이게 어떻게 저칼로리잼
너무맛있어요 이게 어떻게 저칼로리잼 ㅠㅠ 딸기는 기성품만큼 달고 덩어리도 있어서 너무 좋고 사과는 생각보다 덜 달고 시나몬? 향이 좀 나는것같아요.재고가 없다고 하셔서 배송이 일주일정도 더 걸렸지만 괜찮아 맛있으니까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