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7일
새벽에 공복유산소 하고
월요일. 목욜은 트샘이랑 수업 중이예요
요즘 몇일 정신없어서 그룹방에 못 올렸네요
주말 폭식하니 아주 천천히 빠지는듯 해요
그래도 꾸준히 해볼께요
힘들 내세요
| 01:0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주말에 먹더라도 운동 열심히 하면 조금씩 빠지긴 하는거같아요! 지난주 목요일 몸무게랑 비교해보면요~ 꾸준히가 가장 핵심인거같습니다^^ 건강하고 예쁜몸 만드셔요!
괜찮아요ㅠㅜ 저도 주말만 되면 항상 폭식 님처럼 저도 천천히 살을 빼려고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