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떡이말랑만 구매해 먹어보다가 한
항상 떡이말랑만 구매해 먹어보다가 한번 선택해 보았는데요, 포만감이 훨씬 좋은거 같아요! 당이 좀 높아서 그런지 맛도 더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