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큐브...오리지널 & 비빔치
닭가슴살 큐브...오리지널 & 비빔치킨 샀는데,
호불호 갈리는 맛입니다.
기본적으로 큐브에 마늘이 들어있어서... 저는 마늘향 싫어해서요. 뭔가 신선하지 않은 걸 마늘향으로 가리는 느낌?
먹으면 구리구리하고 텁텁합니다;; 그냥 몸에 좋은 거라 생각하고 고기 대신 요리에 넣어 먹고 있어요.
어묵바는 진짜 맛있어서 세 번째 구매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