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입맛에는 조금 달아요 ㅜ ㅡㅜ 간
제 입맛에는 조금 달아요 ㅜ ㅡㅜ 간신히 과자를 끊었는데 또 더 단 몽쉘, 초코파이가 그리워지는 맛..
단 것이 단 것을 부르네요 ㅠ 흑..
뭐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많다지만..
저는 특별히 맛있는지도 막 엄청 최애템인지도 잘 모르겠어요. 긴급 허기짐을 달랠때는 진짜 좋아요!!! 너무 간편하고 손에 묻지도 않고 포만감도 조금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