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긴한데 밥이 두개짜리가 있는게 있
괜찮긴한데 밥이 두개짜리가 있는게 있어서 그건 별로.. 난 원래 밥 안좋아하는데 밥이 왜 두개나 있나요..? ㅠㅠ
반찬을 많이 넣엇음 좋겠는데ㅠ
그거빼곤 뭐 괜찮은거같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