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

두부랑 채소랑 된장 조금에 등등 볶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파 넣다가 매직핸즈가 중심을 잃고..
후라이팬을 통째로 엎어버렸다 ㅠㅠ
급하게 식사 준비 다시 해야하는데 재료는 떨어지고
결국 모자란 양을 라면으로 메꿨다ㅠㅠㅠㅠ
얼마만에 먹는 라면인지....
저녁은 좀 더 건강하게 먹어볼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