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입니다.... 당질도 낮고, 맛도
대박입니다.... 당질도 낮고, 맛도 엄청 맛있어요 ㅠㅠㅠ
매일 야근해서 돌아오면 배가 고파서 밥먹다가 거북한 위를 안고 잠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 닭가슴살과 약간의 채소로 저녁을 바꾸니 거북하지도 않고 나무 젛아요 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