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대박입니다.... 다이어트중에
이거 대박입니다....
다이어트중에 마법이 걸리기 전이라, 고탄수화물 고열량 음식이 엄청 땡기는 중에, 하필 열량 높은 떡이 미친듯이 땡기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러던와중 이 곤약떡을 발견해서 대체로 먹었는데!!! 맛도 식감도 완전 떡입니다!!!!
저는 치즈설기가 제일 좋았어요~~ 집에 쟁여놓고 떡이 엄청 먹고싶을때 이거 먹으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