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1인가구여서 30구씩 사면 너무 많아서 다 못먹고 버릴때가 있는데 6구만 딱 들어있어서 적당하고, 낱개 포장 되어있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해요.종종 재구매 하는 제품입니다. 추천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