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을 끊어봤자 면을 먹으니 탄수화물을
빵을 끊어봤자 면을 먹으니 탄수화물을 줄이기 힘들더라구요.. 스파게티 면으로 일반것과 크게 차이도 없네요...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고 저에게 딱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