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있는데 다른 도시락보다 밥 양
맛은 있는데 다른 도시락보다 밥 양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반찬이 부족한 느낌? ㅋ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고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