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잘 먹었습니다..세가지 맛 다
너무 잘 먹었습니다..세가지 맛 다 맛있어요.이미 먹어버려 사진도 없네요 ㅎㅎ 칼로리 낮고 맛은 생각보다 괜찮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