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빵을 별로 좋아하지않는데 다이어
원래 빵을 별로 좋아하지않는데 다이어트하면서 빵이 너무 먹고싶어져 주문한 1인이에요
일단 스틱빵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네요~
한개씩만 먹으려고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더 먹으면 어쩌나 걱정될 정도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