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어서 이번에 재주문해요 진짜
맛잇어서 이번에 재주문해요 진짜 좋아요 맛잇고 다 좋은데 택배사때문에 여름엔 못시켜먹겟어요 밤 12시에 집 문앞에 두고가면 그 담날에서야 냉동고에 넣을텐데 한여름엔 못시킬듯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