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은..그냥 쏘쏘한데 도시락맛있어요
덮밥은..그냥 쏘쏘한데 도시락맛있어요 근데 포장을 진공포장해줬으면 좋겠네요..그리고 보냉제가...몇개없어서 좀 해동되서왔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건강한 식단 관리 에브리밀입니다.
만족스럽지 못한 배송으로 찾아뵙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말씀을 소중히 배송실과 물류팀으로 전달하여
빠르게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상품 많이 준비 해 놓을테니
자주 방문 부탁 드립니다.
힘이 되는 구매평 을 남겨주시어 대단히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