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구매해봤는데.. 너무맛있어요 포
처음 구매해봤는데.. 너무맛있어요 포장뜯자마자 크림치즈 발라서 3조각이나 폭풍흡입을ㅠㅠ 다시 살찔까봐 걱정이예요ㅎㅎ 자제 하면서 먹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