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이랑 김치 특가로해서 총 20
닭가슴살이랑 김치 특가로해서 총 20팩 받았어요!
맛은 음 약간 인공적인향?맛?이 살짝나기는하는데
저는 찜기에 15분 쪄서 먹었는데 3개만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 6개먹엇을때는 배터지는줄... 3개씩 나눠서먹으려구용ㅎㅎ 20팩 언제먹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