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매일 냉장고에서 꺼내서 바로 먹을 수

다신등급

전정밥1

  • 2019.05.20 05:22
  • 260
  • 0

매일 냉장고에서 꺼내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양이 적긴 한데 그럴 땐 집에 있는 어린잎을 더 넣어 먹었어요
맛은 저는 콥샐러드랑 시저가 제일 맛있던 거 같아요 아 단호박도 좋았어요 전 다 괜춘한듯
근데 먹다가 확인해보니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아서 놀람ㅜㅜ 시저랑 두부는 300이 넘더라구요 이걸 끼니로 먹을 땐 고구마도 갈아서 같이먹거나 했는데 칼로리보고,,, 한끼로 먹어야하는 거였다,,,
그래서 어제 이거 먹고 열한시간 후에 밥먹었는데(다신샵 도시락) 진짜 너무 배고파서 도시락이 너무 맛있었음^^ ㅎ
지금 한개 남았는데,, 오늘 저녁으로 먹어야될 듯 해요,, 또 시킬지 말지 고민하고 있어요

매일 냉장고에서 꺼내서 바로 먹을 수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맵닭만 먹어봤는데 상품평보고 기대를

2019.05.20 조회수 : 9
다음글

맛있어요 !!도시락 싸기 좋은거같아영

2019.05.20 조회수 : 7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