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닭만 먹어봤는데 상품평보고 기대를
맵닭만 먹어봤는데 상품평보고 기대를 너무 해서 조금 실망했지만^_ㅠ 괜찮습니다 나쁘지 않아요 치즈는 잘 안느껴지고 닭가슴살에 통밀에 소스 뿌린 맛이에요 전 케찹 좀 더 넣어먹었어요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하세요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