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0ml 4팩 사면 한참 두고 먹을
950ml 4팩 사면 한참 두고 먹을 것 같아요 ㅎㅎ
날이 곧 더워지고 습해질 것 같은데 미개봉한 아몬드브리즈 보관은 실온에서 해도 괜찮을까요? 아님 뜯지 않았더라도 서늘한 곳이나 김치냉장고 같은 곳에 두어야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회원님 :)
이 제품은 개봉전까지는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개봉후에는 냉장보관해주시고 가급적 빠른 시일내에 섭취해주셔야 하세요~
이용하시는데 참고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