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특히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특히 떡이말랑 진짜 쫀득쫀득하고 달짝찌근하고 완전 존맛... 저녁에 출출할때 떡이말랑+과일+다이어트용 통밀쿠키로 해서 먹으니까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좋더라구용. 일상이 다이어트인데 완전 인생간식 찾아서 넘 좋아요 다 먹으면 또 살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