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사진 속 아이스크림 한덩이처럼 보이는게 양쌈볼이에요ㅋㅋㅋ..
맛있어요!!! 사진 속 아이스크림 한덩이처럼 보이는게
양쌈볼이에요ㅋㅋㅋ 양배추가 달달하니 맛있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