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먹는거에요 ㅋㅋ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 첨엔 언스위트 뭔가 느..
매번 먹는거에요 ㅋㅋ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 첨엔 언스위트 뭔가 느글거렸는데 이 맛에 익숙해지니까 다른 맛은 너무 달아서 못먹겠네요 ㅋㅋ.. 출출할 때 하나 먹으면 은근 든든하고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