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이 진짜 말랑해요 ㅋㅋㅋ 신기 ㅋㅋㅋ 아침에 밥 못먹고 나왔을때 두세개 ..
떡이 진짜 말랑해요 ㅋㅋㅋ 신기 ㅋㅋㅋ 아침에 밥 못먹고 나왔을때 두세개 들고 나오고요 ㅋ 개별포장 되어있어서 편해요! 고구마 치즈 귀리 다 사봤는데 아직 치즈는 못먹어봤고 고구마랑 귀리 둘다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