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안 먹었을때나 저녁대용, 입 심심할 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ㅋㅋㅋ..
아침 안 먹었을때나 저녁대용, 입 심심할 때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ㅋㅋㅋ 소세지에 매운고추가 들어가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수 있어요~~ 저는 케첩 안뿌려먹어도 괜찮았네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