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입맛에는 딸기는 그냥그랬고 화이
저의 입맛에는 딸기는 그냥그랬고
화이트는 맛있어요
녹차맛 하나 남았는데
원래 녹차를 별로 안좋아해서..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