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빠지지않고 더 늘어나고있어요 왜그러죠ㅠㅠ
직장인입니다.
삼시세끼를 밥을 먹어서 탄수화물을 줄이려해도 줄일수가없어요..
또 밀가루도 먹을때가 있습니다.
어떻게든 퇴근후 8시이후는 무조건 금식하려고 애쓰는중이고 플랭크나 레그레이즈 등 운동도 같이하는중입니다.
자꾸 체중계에 의지해서 그런가 몸무게를 재봤는데 살이 쪄있더군요ㅠ
왜그런거죠?
탄수화물 어떻게줄여야될까요?
식단 어떻게 관리를해야될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삼시세끼가 중요한게 아니라 먹는 습관이 중요한거죠
1일 5끼 드신다고 생각하고
아침7 아침간식10시 점심만 일반식
오후간식 4시 저녁 7시
이러면 배고프지도않고 탄수화물도 줄이고 식단하실수 있어요
유산소 운동을 40분이상 꾸준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