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염
4개월안에 목표가 173-50 인데요.. 권장 칼로리 다 먹으면 살이 안빠지지 않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제가 모델 지망생이라 살을 빼야 돼서요 ㅠㅠ
활동량을 보통으로 설정하신듯 한데요?
그리고 170에 50은 비쩍마른 수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