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그렇게 맛있진 않아요 ㅠㅠ 크랙도
막 그렇게 맛있진 않아요 ㅠㅠ 크랙도 좀 있고
아무래도 시중에 판매하는 고구마들이 너무 맛있어서 인지, 후기를 보기 기대감이 컷던 탓인지 ...
퍽퍽하구요. 당도는 그냥 저냥 ? 자색보다는 그냥 고구마가 제 입맛에는 낫네요
그래도 1포에 100그람 정량으로 나눠져있는것. 먹기좋은크기. 따로 손질할 필요없이 외출할때 다이어트 식단 챙기기 좋은. 휴대성과 편리성은 좋게보고 있습니다.
대체상품은 많으니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