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먹고 운동하니깐 땀이 두배로 납니
이거먹고 운동하니깐
땀이 두배로 납니닷 굿굿
서비스로 주신 쉐이크도
우유에 타서 먹어봤는데 맛있네용♡
한통에 40회면 20일치여서
3통사서 1통 반씩 친구랑 나눴어용
그럼 둘이 각각 60회에 30일치가 되드라구요 ㅋㅋㅋ
비타민도 들어있어서 좋아용
친구도 땀 두배로 난다고 합니당~~
다 먹으면 재구매하러 오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